본문 바로가기

정보

나는 솔로 21기 정숙, 그녀는 누구인가?

반응형

나는 솔로 21기 출연자 중 정숙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정숙은 여자출연자 가운데 가장 어린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아직 본격적인 자기소개가 이뤄지지 않아서 첫 방송에 나온 모습과 사전 인터뷰에서 밝힌 내용을 바탕으로만 정리해 보았습니다.

 

나는솔로-21기-정숙

 

성격

 

리액션이 많고 풍부한 캐릭터가 주로 정숙이라는 이름을 부여받았는데요.

이번 나는 솔로 21기에서도 정숙은 말이 많고 리액션이 풍부한 캐릭터였습니다.

 

등장부터 적극적인 에너지를 보여주고, 시종일관 웃는 모습에 남자 출연자들로부터 호감을 쌓았는데요. 그 결과 첫인상 투표에서도 2표를 얻을 만큼 인기를 한 몸에 받았습니다.

 

나는솔로-21기-정숙

 

현재 주소가 러시아 모스크바로 되어 있어서 놀라움을 자아냈는데요. 고등학교 때 미국에 교환학생으로 건너가서, 2014년부터 러시아에서 석사를 하는 등 외국 생활을 길게 해온 게 특징입니다.

 

반응형

연애 경험 및 매력

 

자연스러운 만남을 추구하는 스타일이라서 그렇게 연애 경험이 많은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대학교, 대학원 시절에 연애를 한 경험이 있다고 합니다.

 

나는 솔로 21기 정숙은 본인의 매력을 나이에 비해 순수함을 유지하고, 맑은 기운으로 다른 사람을 기분 좋게 해주는 것이라고 밝혔는데요. 까도 까도 매력이 계속 나오는 양파 같은 여자라고 하니 앞으로 남은 방송에서 또 어떤 매력을 보여 줄지 무척 기대됩니다.

 

나는솔로-21기-정숙

 

첫인상 투표

 

첫 방송 말미 진행된 첫인상 투표에서 정숙은 영수와 영식에게 선택을 받았습니다.

 

유일하게 2표를 받은 최고 인기녀로 등극한 것이죠.

 

재미있는 건, 정숙은 영수와 영식이 아닌 영호를 선택했다는 점입니다.

 

21기 영호는 영숙, 정숙, 옥순에게 총 3표를 받았는데요.

 

앞으로 남은 방송에서 이들의 관계가 또 어떻게 변할지 무척이나 기대됩니다.

 

나는솔로-21기-정숙

 

 

이상으로 나는 솔로 21기 정숙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이제 막 방송이 시작했기 때문에 이날 보여준 모습은 극히 일부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어떤 모습을 보일지, 어떤 매력을 가지고 있을지, 정말 기대됩니다.

 

 

티빙 요금제 종류, 변경, 차이 알아보기

국내 OTT 채널을 대표하는 티빙이 최근 공격적인 움직임으로 OTT 시장의 판도를 주고 하고 있습니다. 올해 국내 프로야구 중계권을 따낸 데 이어 유로 2024 단독 중계까지 성사시키며 스포츠 콘텐

wellness1234.tistory.com

 

넷플릭스 요금제 종류, 변경, 차이 총정리

전 세계 최대 규모의 OTT채널인 넷플릭스는 우리나라에서도 압도적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기준 넷플릭스 앱 이용자 수가 무려 1,125만 명으로, 4명 중 한 명은 넷플릭스를 시청하고 있

wellness1234.tistory.com